매력적인 보이스 소유자 미교, 첫 싱글 앨범 '이 계절이 남긴 상처' 12일 발매
매력적인 보이스 소유자 미교, 첫 싱글 앨범 '이 계절이 남긴 상처' 12일 발매
  • 박재홍 기자
  • 승인 2016.05.10 2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이 아닌 솔로 가수 미교에 대한 팬들 기대커
12일 미교의 첫 싱글앨범 '이 계절이 남긴 상처'가 발표된다.(사진=미교)

걸그룹에서 솔로로 출사표를 던진 파워풀하며 매력적인 보이스 소유자, 가수 ‘미교’가 첫 싱글 앨범을 싱그러운 5월의 계절 12일에 발매한다.

가수명 '미교' 는 높은 장미 라는 뜻으로 가요계의 화려하면서도 깊은 향기를 뿜는 아름다운 장미 같은 보석이 되기 위한 의미가 담겨있다. 또한 가수로써 높은 탑을 쌓기 위한 의지를 더했다.

‘미교’는 2014년 6월 걸그룹 ‘단발머리’의 메인보컬로써 가요계의 첫 발을 내디뎠다. 또한 2015년에는 걸그룹 ‘러브어스’의 메인보컬로써 꾸준히 가요계의 활동을 이어왔다. 그런 그녀가 보컬로서의 가능성과 욕심을 가지고 이 첫 싱글 앨범으로 홀로서기를 시작한다.

타이틀곡인 '이 계절이 남긴 상처'는 가슴 깊이 아련하게 남은 사랑의 추억을 그리는 한 여자의 이야기로 비록 이미 헤어지고 다른 사랑이 곁을 지키고 있다고 하여도 너무 깊었던 사랑의 흔적은 쉽게 잊히지 않고 계절, 장소, 물건 등에 기대어 가슴속에 새겨진 기억을 자꾸 꺼내게 만들어 그 무엇도 가질 수 없게 만드는 이야기다.

이번 음반은 '전화해줘요', '비 오는 이런 날에', 'Sesese'의 프로듀서 백일하가 프로듀싱 및 작사를 담당하였다.

앞으로가 기대되는 신인 미교의 다양하고 왕성한 활동에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커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