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회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P&I) 2016'에 테라더림(주) 참가

림즈(RIMMZZ)_Pro 제품

테라더림㈜(대표 이용주, www.teraderim.com)은 오는 5월4일(수)부터 8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5회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P&I) 2016'에 참가해 프리사이즈 카메라 렌즈 캡’RIMMZZ’를 소개하고, 신제품인 RIMMZZ_Pro 및 RIMMZZ_가죽홀더 제품을 선보인다.

'RIMMZZ'란 43~62mm와 67~82mm 서로 다른 크기의 모든 카메라 렌즈에 한 개의 RIMMZZ제품으로 커버 가능한 프리사이즈 카메라 렌즈 캡과 82mm 이하 모든 카메라 렌즈 캡을 보관할 수 있는 RIMMZZ_가죽홀더 제품으로 카메라 악세서리 제품이다.

RIMMZZ제품은 2014년 스위스 제네바국제발명전시회에서 은상 및 대만 특별상 2관왕을 수상했고, 2015년 대한민국특허발명전에서 특허청장상을 수상한 제품이다.

본 제품은 림즈(RIMMZZ)_Pro, 림즈(RIMMZZ)_가죽홀더, 림즈(RIMMZZ)_싱글더블 4가지로써림즈(RIMMZZ)_Pro는 한 개의 제품으로 67~82mm 서로 다른 모든 카메라 렌즈를 커버하는 프리사이즈 카메라 렌즈 이며, 사용자가 마음대로 제품 로고를 바꿀수 있다.

 

림즈(RIMMZZ)_가죽홀더

림즈(RIMMZZ)_가죽홀더는 77mm이하 모든 렌즈 캡을 보관 할수 있으며 본사 제품은RIMMZZ_Pro제품을 사용할 시에 82mm이하 까지 모든 렌즈 캡을 보관할 수 있는 고급 가죽 렌즈 캡 홀더 제품이다.

 

림즈(RIMMZZ)_싱글더블

림즈(RIMMZZ)_싱글더블은 한 개의 제품으로 43~62mm 서로 다른 모든 카메라 렌즈를 커버하는 프리사이즈 카메라 렌즈 이며, 사용자가 마음대로 제품 로고를 바꿀수 있다.

렌즈 캡의 분실을 해결하기 위해 림즈 캡에 자체적으로 분실방지 스트렙과 연결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제품에 분실방지 스트렙도 함께 제공이 되어 렌즈 캡 분실 방지를 완벽히 해결한 제품이다.

기존 렌즈 캡 분실을 방지하기 위해 분실 방지 스트렙을 카메라 바디에 연결하여 사용하던 사용자가 렌즈를 변경하여 사용할 시에는 기존에 달아 놓았던 렌즈 캡은 사용 할수 없게 되어 그냥 데롱데롱 메달려 있게 되지만 림즈(RIMMZZ)_싱글더블 제품을 사용할 시에는 렌즈 크기에 상관없이 사용이 가능 하기 때문에 렌즈가 바뀌어도 그대로 렌즈 캡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카메라를 사용하다가 렌즈 캡을 분실 하였을 경우 림즈(RIMMZZ)제품을 가지고만 있어도 프리사이즈 카메라 렌즈 캡이기에 잃어버린 렌즈 캡을 바로 대체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미국, 영국, 캐나다에 수출했으며, 또한 북유럽과 일본시장에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하여 글로벌 시장개척에 한걸음씩 전진하고 있다.

테라더림㈜ 대표 이용주는 한국 시장에도 본격적으로 신제품을 런칭하고자 전국의 카메라 악세서리 판매점의 테라더림㈜ 제품판매 대리점과 총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Seoul Photo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동시에 열린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