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6일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에서는 가락시장 농수산물 도매시장의 활성화를 위해서 행복마켓서포터즈 워크숍이 진행 됐다.

행복마켓서포터즈 마켓通기자단은 온라인 마케팅교육과 블로그 최적화, 5대 포털 뉴스로 농산 알리기 등 가락시장의 미래를 위해 서포터즈의 온라인 홍보기능을 강화하는 워크숍을 개최하게 되었다.

‘열린시장, 열린 네트워크’란 슬로건을 걸고 가락시장, 가락몰의 활성화 기대에 부흥하고 있다.

이번 워크 숍은 서포터즈에게는 블로그 SNS 뉴스를 통해 농수산의 소통이 활발하게 되기를 바라는 교육이었고, 공사직원들에게는 공사소식을 뉴스로 홍보하기 위한 온라인마케팅 교육이었다.

박연화 홍보과장은 “교육 내용이 블로그와 뉴스로 홍보영향력을 발 휘 하도록 하는 열정적인 교육현장 이었다고” 서포터즈를 격려 했다.

손봉희 홍보팀장은 “공사 직원들에게도 좋은 교육이었다. 행사나 소식을 뉴스로 홍보할 수 있도록 알려주는 교육프로그램 때문에 훌륭한 워크숍이 되었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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