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중 두번째 백석읍 이장회의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한찬우 ] 2016년 3월중 두번째 이장회의가 3월21일 오전11시 읍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김승원 협의회장은 회의에 앞서 지난 연합회에서 4월/30일 양주시 리.통장 등반대회를 별산대 놀이마당에서 개최한다고 발표하고 4/13총선으로 인하여 4월중 이장회의의 개최는 불가피하게 열수 없다고 발표 하였다.

이어서 신대수읍장은 인사말을 통해"새로운 봄을 맞이하여 활기차게 시작"하시라고 말하고 정덕영(더 민주) 시의원은 "항상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 하시는 이장님들에게 감사 드린다"고 인사말을 하였다.

총무팀은 새봄맞이 국토 대청소 행사를 2016년 3월29일 신천변 일원에서-어둔동 경계까지 오전 7시-8시까지 실시한다고 하였고 4/13 총선에 관련해서 사전투표 (사전투표는 예전 투표구별로 각각 작성 하였던 선거인 명부룰 전산조직을 이용하여 전국을 하나의 선거인 명부로 통합 작성하여 어디 에서나 투표 할수있는 제도)를 백석읍은 오전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민자치센터 2층 어울마당에서 실시 한다고 하였다.

새로움의 도약! 양주시 백석읍 이장 협의회는 김승원 협의회장과 36개행정리 이장님들이 주민편의를 위해 오늘도 열심히 봉사하는 마음 으로 이어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