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미생들에게 주는 7가지 선물

인생을 성공으로 이끄는 최고의 실용서
오늘부터 당신은 ‘어제의 나와는 완전히 다른 삶’을 살아가게 될 것이다

미래학자 김한준 박사(비전홀딩스 대표)는 20여 년간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브랜드가 있다는 인물들의 성공 노하우를 연구하여 찾아낸 류流인人심心시時언言자資신身라는 7가지의 키워드를 통해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 핵심역량의 실용서다.

요즘처럼 환경이 어렵고 생존이 기업의 생존이 화두가 되고 있는 시점에서 책속에서 제시한  일곱 가지 키워드로 자기계발을 할 수 있다면 직장에서 실아남을 뿐만 아니라 최고의 나로 거듭나게 할 수 있다는 점을 보여주며, 평생직장의 시대가 아닌 만큼 자신의 가치를 높여야 커리어를 발전시킬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직장인은 물론, 자영업자나 취업준비생들의 자기계발의 필요성과 동기부여에 따른 실천 등이 아직 유효하다는 것을 스토리텔링을 통해 보여주는 최고의 실용서다.일곱 가지 선물은 ‘변화와 트렌드를 놓치지 않는 류流테크’, ‘인간관계 형성을 위한 인人테크’,   ‘자아를 인도하는 심心테크’, ‘성공하기 위한 전략적 자기관리인 시時테크’, ‘발표력과 소통  능력을 향상시키는 언言테크’, ‘풍요로운 삶을 위한 자資테크’, ‘활력을 불어넣는 신身테크’를 말한다.

김한준 박사는 이러한 일곱 가지 선물을 알리기 위해 3월 11일(금요일) 17시 30분부터 마리앤코글러벌한의원 세미나실(연희동 소재)에서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축사로는 최은수 교수(숭실대)와 이창호 박사(이창호스피치리더십연구소)가 저자 강연과 성공사례발표, 축하 공연으로 이어진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