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구윤 이런 모습 처음이야, 호감 UP!

박구윤이 12일 밤 아프리카TV '미기뮤직톡' BJ미기와 개인 방송을 진행해 화제가 되고 있다 (방송 캡쳐)

가수 박구윤(박라인엔터테인먼트)이 12일 밤 10시경 아프리카TV '미기뮤직톡'에서 BJ미기와 심야 개인 방송을 진행했다.

미기의 작업실 겸 개인 방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아프리카TV '미기뮤직톡'에서 박구윤은 시청자들의 질문과 신청곡을 받아주며 소통하는 방송을 1시간 여 동안 보여주었다.

BJ미기는 본인의 타이틀곡 ‘골라골라’를 박구윤이 ‘나무꾼’, ‘뿐이고’를 부를 때 중간에 불러 이색 콜라보를 연출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구윤이 잠시 자리를 뜬 사이 BJ미기가 본인곡 '골라골라'를 열창하는 모습 (방송 캡쳐)

박구윤은 방송에서 BJ미기와의 인연을 “‘나무꾼’을 미기가 부르는 영상을 보고 감동을 받아 언제 한번 꼭 만나보고 싶었다”고 소개했다.

박구윤은 박라인엔터테인먼트의 박진복 대표와 가수 박상철의 일화 등을 소개해주며 시청자의 질문과 요청에 친근하면서도 재치있는 입담으로 방송 시간동안 시청자들을 사로잡아 BJ미기는 많은 별풍선을 선물로 받을 수 있었다.

박구윤은 아프리카TV BJ미기의 개인 방송에서 '뿐이고', '나무꾼'을 열창했다 (방송 캡쳐)

특이한 시청자들의 참여도 눈길을 끌었다. 흉중강우를 부른 신인가수 유호가 미기와 박구윤의 팬이라며 시청자로 인사했으며 박구윤의 노래를 좋아해서 ‘나무꾼’과 ‘뿐이고’를 맹연습 중인 리미트리스 김현종 역시 강남역에서 박구윤을 재현해 보이겠다고 팬으로서 다짐을 전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