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일의 실천으로 얻는 행복과 성공!

매일 나를 깨우는 삶의 지침서!

 

 

나를 깨우는 행복DNA

어느 누구나 행복을 바라고, 성공을 꿈꾸며 살아간다. 하지만 그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이는 얼마나 있는가. 매일매일 쳇바퀴 돌아가듯이 흘러가는 버거운 일상 속에서 행복과 성공이라는 존재는 점점 멀어져만 간다. 진실된 행복을 원하는 시대적인 요구에 우리의 문화는 어쩔 수 없는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 매체와 언론, 심지어 안방극장과 SNS에서도 행복을 주제로 이야기하고, 너나 나나 할 것 없이 이에 귀를 기울이고 있는 현실이다. 그러나 그것은 단순한 즉효 약일뿐, 진실된 행복을 제공하는 처방전은 나 자신의 몫이다. 이에 저자 봉성훈은 수많은 자기계발 연구와 실패 패턴을 분석한 결과, 행복과 성공에 관한 단순하고도 명쾌한 지침을 모아 『나를 깨우는 행복 DNA』를 집필했다.

 

이 책이 시중에 넘쳐나는 행복과 성공에 관한 책들과 확연히 다른 점은 행복을 깨우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전한다는 데 의의가 있다. 책을 읽고, 강연을 들어 자기 계발을 주도했던 기존 방식을 벗어나 누구라도 쉽게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는 혁신적인 지침을 제안하고 있다. 총 100일 차로 이루어진 책의 내용은 매일매일 간단한 실천과 반복된 행동을 통해 행복에 관한 자기 철학을 형성할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있다. 30일의 열정과 30일의 습관, 그리고 30일의 태도와 실전 훈련 10일은 기존 행복에 관한 자기계발서와 다르게 쉽고 간결하게 메시지를 전달한다.

 

저자의 이러한 노력은 향후 미래에 필요한 직업군인 네트워크 마케팅 구축을 위해 시작된 업일지도 모른다. 최근 세계 경제학자들은 20년 이내에 우리 사회 45% 정도의 직업이 사라질지 모른다는 의견을 제시하고 있다. 내일에 대한 불안감을 숨길 수 없는 힘든 이 시대에 네트워크 마케팅은 하나의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이것은 현실이 되어 가고 있다. 현재 대한민국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은 130여 개가 있고, 그 안에 700만 명에 가까운 회원들이 이 분야에 몸담고 있다. 이러한 시점에서 저자 봉성훈은 네트워크 마케팅의 성공 요소에 대해 회사·제품·마케팅보다 개인의 가치와 철학, 그리고 자기계발을 중시하고 있다. 네트워크 마케팅의 경쟁력이 개인의 철학요소로 바뀌는 시점에 필요한 부분을 이 책을 통해 이야기하고 있는 것이다. 보다 멀리 보는 시야와 시대의 흐름을 읽어야 한다. 그러므로 저자는 그 누구라도 행복에 관한 자기 계발과 자기 철학을 형성할 수 있게, 진실된 응원을 담아 전달하고 있다. 그 응원을 받아라.

지은이 소개

봉성훈 저자는 네트워크 마케팅 계몽운동가이자, 성장 컨설팅 시스템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10년 전, 미래 산업의 주축이 네트워크 마케팅이 될 것이라는 그의 확신은 어느덧 현실로 다가왔다. 확고한 신념 아래, 자신 혼자가 아닌 ‘모두와 함께 나눔’이라는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성장 시스템과 적합한 인재 양성을 위한 연구에 뛰어들었다.

 

풀무원·코리아나·메리케이·삼성생명·몽리스·파코메리 등 다수의 유통회사와 개인 성장 관련으로 총 2만 시간의 강의를 펼친 경력만 보더라도 네트워크 마케팅 관련 업계에서 그의 인기는 절정에 치닫고 있다. 이 외에도 스피치 리더십 마음의 화법 10Core 창시자로서 M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였으며, 한국공보뉴스 본사 교육부기자로서도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