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는 우리민족 고유의 최대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제주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과 합동으로 1월 22일부터 2월 6일까지(12일간) ‘2016년 설맞이 명절선물 상품전’을 개최한다.

금번 상품전은 제주특산품 전시판매장 본점(경제통상진흥원)과 온라인 쇼핑몰 e-제주몰에서 진행되며 가공식품, 화장품, 농·수·축산품 등 190개 업체의 2,200여개 품목의 제주지역특산품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온라인 상품전의 경우 e-제주몰의 제휴쇼핑몰과 동시에 진행되어 제주특산품의 도외 판매량 증가도 기대된다.

­제휴쇼핑몰(4개) : YTN콜피아, 공무원연금공단복지몰, 농협a마켓, 제주항공 기내샵

아울러 ‘2016년 설맞이 명절선물 상품전’에서는 품목별 할인 이벤트(5%~20%), 덤(1+1, 2+1) 이벤트, 택배비 지원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손쉽게 명절 선물을 마련할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하고 즉석복권, SNS 홍보작성 등의 이벤트를 통해 총 1000여명에게 아이패드, 수산물선물세트, 제주사랑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앞으로도 제주특별자치도와 경제통상진흥원에서는 제주특산품을 대내·외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확대하여 제주특산품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도내 중소기업의 판로를 확대하고 소비자에게는 품질 좋은 제주특산물을 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