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현장과 아프리카 방송으로 대중과 소통하다

에스텔, DJ루피, 레이가 강남역 가상현실 공개음악방송 아프리카TV 특집방송으로 만나게 되었다 (사진=씨씨크레이브미디어, 사우스타운 프로덕션)

오는 14일(목) 오후 5시부터 강남역에서 2시간 동안 진행하는 DJ루피의 국내 최초 가상현실 360VR DJ쇼 콘서트가 아프리카TV 특집방송으로 선정되며 이슈방송 스켸줄에 올랐다.

씨씨크레이브미디어 소속 DJ루피는 강남역 클럽이 아닌 서울 지하철 강남역(시설공단 강남관리소)에서 특별한 무대가 마련되었다.

클럽의 화려한 DJ의 모습도 있지만 그 모습이 DJ에 대한 사회적 편견을 갖게 만들고 있다. DJ루피는 아프리카TV 특집방송 생중계를 통해 강남역 현장에 있는 시민들과 아프리카TV 시청자들과 동시에 소통, DJ쇼의 진면모와 모든 궁금증들을 속시원히 해결해 줄 예정이다.

DJ루피와 호흡을 맞춰 레전드 직캠 그녀 혜미의 남성들을 심쿵하게 만들 댄스는 방송 중 놓치지 말고 보아야 할 필수 아이템이기도 하다.

DJ루피와 MC 혜미의 BJ진행으로 사우스타운 프로덕션 소속 미녀가수 에스텔과 힙합 아티스트 레이의 겨울에 들으면 좋은 시즌송 ‘Winter Night' 쇼케이스 공연이 준비되어 있어 더욱 기대가 커지고 있다.

강남역 공개방청은 4시부터 선착순으로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5시부터 현장과 동시에 아프리카TV iseoulu 채널 (http://afreeca.com/iseoulu) 에서 생중계 된다.

가상현실 360VR 방송국 강남TV (KT olleh Ch.789)

제19회 강남역 가상현실 공개음악방송
‘혜미의 가상현실 콘서트 in 강남역’

일시: 2016. 1. 14 (목) 오후5시-7시
장소: 강남역 지하도상가 내 허브플라자쉼터 (9번, 10번출구 방향)
출연가수: DJ루피, 에스텔, 레이

MC: 혜미

아프리카TV 이슈방송 스케줄에 DJ루피의 가상현실 DJ쇼가 올라갔다. (아프리카TV 캡쳐)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