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나는 노래와 뮤직비디오]방승현 '바가지', 가장이 된 남편이 아내에게 바칩니다
[눈물나는 노래와 뮤직비디오]방승현 '바가지', 가장이 된 남편이 아내에게 바칩니다
  • 박재홍 기자
  • 승인 2016.01.11 0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샌드 애니메이션에 감동스토리 담아
방승현 '바가지' 샌드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 (유튜브 영상 캡쳐)

가수 방승현의 '바가지'가 방송국, 라디오, 유튜브, SNS상으로 이 시대 가장인 아버지로 대변되는 남편이 아내에게 바치는 노래로 함께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호소력있는 목소리와 더불어 감동적인 샌드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로 누리꾼들의 마음을 울리고 있다.

방승현의 '바가지'는 각박하고 힘든 요즘 세상을 살아가는 이시대의 남편들이 아내에 대한 미안함과 소중함을 구구절절 애절한 마음을 담아 자신의 부인에게 표현한 노래이다.

드라마 OST로 유명세를 탄 가수 방승현이 오랜 준비기간 끝에 지난 9월 싱글 'AGAIN'을 발표하고 타이틀곡인 '바가지'로 활동을 시작했다. 앨범 타이틀곡 '바가지'는 결혼 후 변해가는 아내의 모습을 보며 안타까워하는 마음과 미안한 마음을 진솔하게 표현하는 내용이다.

'바가지'는 샌드 애니메이션으로 뮤직비디오를 제작하여 음악과 영상을 조화롭게 하여 감성을 극대화했다. 영상은 바가지 그림으로 시작, 세월 속에 힘든 일을 겪으면서도 서로를 위하는 부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는 방승현의 신곡 '바가지'에 담긴 부부의 따뜻한 감성을 더욱 진하게 만들어준다는 평이다.

이 '바가지' 뮤직비디오는 전국 메가박스 영화관에서도 소개된바 있다. 부부의 따뜻한 사랑을 잔잔하게 전해주는 가사로, SNS 및 Radio를 통하여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신곡 '바가지'와 '방승현'만의 호소력 있는 음색으로 가득 차있는 '너밖에 모른다' 등 두 곡은 올 겨울 포근한 감성 선물이 될 것이다.

가수 방승현 (사진제공: 한국DJ클럽)

방승현은 MBC 드라마 '러브레터 OST', SBS 드라마 '술의 나라 OST', KBS 드라마 '백설공주 OST'. KBS 드라마 '꽃보다 아름다워 OST' 주제곡 '기억 저편에', 2012년 [채널A] 드라마 '굿바이마눌 OST' 등으로 통해 꾸준히 본인만의 호소력 있는 윤기나는 목소리를 선보인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