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 ‘이글루, 눈조각, 눈미끄럼틀’ 눈축제 기간 전시 예정

▲ KBS 해피선데이 ‘1박2일’ 시즌2 멤버(복불복 게임서 진팀)들의 숙소인 얼음침대와 얼음 테이블의 이글루(사진=태백시청 제공)
강원 태백산눈축제가 KBS의 인기프로그램인 해피선데이의 12효과로 대박 예상되고 있다.

9일 태백시에 따르면 해피선데이의 12일 시즌2 멤버들이 지난 4, 5일 이틀간 구와우마을과 태백산도립공원에서 촬영했다.

이번에 3번째로 촬영된 12일은 오는 13일과 20일 방영될 예정이며, 특히 태백산도립공원에서 촬영한 이글루와 눈조각, 눈미끄럼틀은 제20회 태백산눈축제 기간에도 전시할 예정으로 이번 축제에 많은 관객이 찾아올 것으로 예상된다.

12일 촬영은 시즌1에서 활약한 강호동이 귀네미마을에서 촬영해 배추고도로 널리 알려진바 있다.

▲ KBS 해피선데이 ‘1박2일’ 3번째 촬영장인 강원 태백산도립공원(사진=태백시청 제공)
또 지난 2011년에는 이수근이 태백산의 주목과 아름다운 설경을 배경으로 사진 촬영을 하는 모습이 방송되면서 태백산이 전국에 알려져 많은 등산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태백시 관계자는 최근 인기 TV프로그램이 태백시에서 촬영, 방송돼 엄청난 홍보효과와 관광수요가 예상된다앞으로도 태백시의 깨끗한 자연환경을 잘 보존하고 가꿔 관광객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으로 기억되는 곳으로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20회 태백산눈축제는 , 사랑 그리고 환희를 주제로 오는 25일 개막되며 환상적인 눈조각과 은하수터널, 이글루 카페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