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전남 바이럴마케팅 전문가 집단 ‘히즈컨설팅’

광주 북구 두암동 소재 히즈컨설팅(대표 임동명)은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바이럴마케팅을 전문으로 내세운 마케팅회사이다.

스마트폰이 보급이 되고 사용자가 늘어나면서 블로그, 카페, 소셜네트워크, 지식검색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이 급속도로 늘어나고 사용자가 증가하면서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한 온라인마케팅의 필요성과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히즈컨설팅은 바이럴마케팅을 진행하기에 앞서 해당 업체의 홍보현황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그에 맞는 마케팅전략을 수립한다.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특징과 내용을 정리하여 컨셉을 기획한 후 경쟁력을 키워나간다.

실제로 소비자의 입장에서 바이럴마케팅을 접해 본 경험을 바탕으로 어떠한 부분이 아쉬웠는지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조언을 해주고 있다.

적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누린다는 목표는 기본적인 대명제이며 온라인마케팅

통해 스스로 마케팅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이 히즈컨설팅의 원칙이다. 무작정 잡은 물고기를 주는 것이 아닌 물고기를 낚을 수 있는 낚싯대를 만들어 주는 것이다.

이러한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철저한 동반자 의식이다. 히즈컨설팅은 동반자의 인식과 활발한 소통으로 소비자와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의견을 조율하여 고유의 스토리를 만들어 함께 만들어가는 과정을 바이럴마케팅에 녹여가는 상생의 길을 걷고 있다.

계약이 종료가 되어 스스로 홍보를 하게 되면서 어려운 부분이나 고민을 상담을 해주고 있다.

이렇게 형성된 유대감과 신뢰는 만족도로 이어지고 입소문을 타면서 업계에서도 인정을 받고 있다.

히즈컨설팅의 임동명 대표는 “직원 한명 한명이 고객과의 끈끈한 유대감을 형성하여 남이 아닌 우리라는 마인드로 업무에 최선을 다하는 상생이라는 가치관을 통해 바이럴마케팅 효과의 극대화는 물론 고객과의 좋은 인연을 이어나가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