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발 앞서 준비하는 선행반 모집

부천청솔학원 '2017 선행반 모집' (사진제공: 부천청솔학원)

부천, 인천, 시흥 지역의 대입전문 ‘부천청솔학원’은 2017학년도 수능을 한발 앞서 준비하는 ‘선행반’을 모집 중이다.

부천청솔학원은 2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강남청솔학원이 2007년 겨울, 부천에 설립한 학원이며, 해마다 부천, 인천 지역에서 약 800명의 우수한 재수 입시결과를 배출해내는 명문 재수종합반 학원이다.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예상외로 지난해보다 비교적 어렵게 출제되었다. 쉬운 수능이라 예상했던 만큼 올해 수능은 아쉬운 수험생들이 많았을거라 예상한다.

‘한발 앞서 준비하는 2017 선행반’은 청솔학원 교재팀에서 선행반 학생들을 위한 전문교재를  준비하여 국어, 수학, 영어, 한국사, 사회탐구, 과학탐구를 수업을 진행한다.

최근 수능에서 과학탐구시험이 어렵게 출제되는 상황을 반영하여, 청솔학원에서는 과학탐구 2과목 수업을 선행반부터 시작하는 차별화된 과탐수업을 준비했다. 인문계 주 35시간, 자연계 주 38시간의 특별한 선행반이 부천청솔학원에서 1월4일(월)부터 시작된다.

부천 인천 시흥의 명문재수학원인 부천청솔학원은 이투스교육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강남청솔학원 계열로서 선행반 학생들은 월~금 주 5일 정규수업 과정과 토요일 자기주도학습 시간을 통한 테스트와 피드백프로그램을 거치면서 본격적인 2017학년도 수능을 대비한다.

기초학습이 부족했던 학생들은 12월7일 개강하는 ‘선행리딩반’에 문의 해보는 게 좋다.

부천청솔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평균적으로 정규반(2월 중순 개강)보다 선행반(1월4일개강)에 입학한 학생들의 성적 향상률이 상당히 높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선행반 장학제도’를 실시하여 전액장학금부터 30% 장학금까지 다양한 장학혜택이 있으니 모집요강을 꼼꼼히 읽어봐서 해당학생은 수업료 또한 할인 받는 일석이조를 노려야 한다고 알렸다.

부천 인천 재수학원 부천청솔학원에서는 이러한 선행반 프로그램을 12월 12일(토) 부천청솔학원 대강의실에서 설명회를 진행한다.

상위권 대입전문학원 부천청솔학원의 ‘2017 선행반’설명회 접수방법은 홈페이지
(http://bucheon.cheongsol.co.kr)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