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 해외 자유여행객 수 증가에 따른 정확한 정보 전달과 지역 전문성

푸켓 현지에서 초이스투어 최동환 대표

“해외여행 계획 시 사전에 신뢰성 있는 최신 여행지 정보를 여행관련 정보의 홍수 속에서 어떻게 얻을 수 있을까?”

“정보를 토대로 여행 동선에 따라 일정과 호텔을 예약할 수 있을까?”

개별 해외 자유여행객, 배낭여행객이 필요로 하는 ‘맞춤여행’ 전문 여행사 초이스투어 최동환(33) 대표의 고민은 한결 같다.

초이스투어에서 제공되는 여행상품들은 최동환 대표 본인이 직접 여행지를 자유여행으로 방문해 여행지의 현지 경험을 통해 여행지 정보와 여행객들이 필요로 하는 관광상품을 만들고 있다.

대학에서 경제학을 전공하고 증권회사를 다니던 최 대표는 취미생활로 해외여행을 다니면서 남들과 똑같이 여행정보들을 포털사이트 블로그나 카페를 통해 얻으며 자유여행을 다녔으나 인터넷상의 정보들과 현지 사정은 너무나 달랐다.

특히 현지에서 갑자기 교통편이 취소되는 경우와 특별한 축제를 기대했지만 일정이 취소되거나 연기되는 경우 허탕을 치는 일들이 반복되었다. 바쁜 직장생활 중에 해외여행에 드는 비용과 시간을 어렵게 낸 만큼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누구나 만족 할 수 있는 여행상품을 제공하는 여행사 초이스투어가 탄생하게 되었다.

맞춤여행 전문 여행사 초이스투어, 최동환 대표

최동환 대표는 “초이스투어에서 판매하는 해외여행 상품이 많은 편은 아니다”며 “그러나 직접 경험하고 믿을 수 있는 정보와 상품들만 판매하고 있다. 앞으로 해외 지역을 차차 늘려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