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북구을 단장 심권
나는 북구지역에 사는 주민이며 광주를 사랑하는 시민이다.
이번 서구지역 총선에 출마한 이정현 후보에게 격려와 칭찬을 아끼지 않고 보낸다.

지난 선거 유세에 “저 같은 사람 '한사람' 정도는 광주에 필요하다”고 피가 터지게 외쳤고, 서구민들은 그렇게 될 줄로 알고 믿었지만 결과는 아쉬운 패배의 잔을 마셔야 했다.

시민의 생각은 이렇다. 그는 일회용 밴드가 되어서는 안 된다. 광주가 척박하고 외딴 섬이고, 아무리 쓰리더라도 광주에 머물고 있어야 된다.

이유가 있다면 그는 차기 광주를 이끌어 갈 리더가 되어야 한다는 생각을 하는 시민들이 많이 있기 때문이다.

요즘세태는 달면 삼키고 쓰면 뱉는 세상이다. 변함없이 한 주군을 섬긴다는 것은 진정한 의인이 아니고서는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720표라는 초라한 성적표를 가지고 2만 8천표라는 어마어마한 성적을 거둔 것은 호남을 위한 변함없이 아카페적 사랑 같은 게 있었기에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때로는 본적지를 바꿔가면서 출세에 눈이 먼 그런 사람도 있겠지만 곡성 아니 호남의 인물 이정현은 호남사랑을 끝없이 지속하고 있다. 아카페적 사랑 없이는 이 어마어마한 성적을 거둘 수 있는 게 아니다.

박근혜와 이정현
이정현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그는 광주를 불렀다.'
자랑스러운 아들 위에는 분명 위대한 부모님이 계시는 게 당연한 일이다. 바로 박근혜 새누리당 비상대책위원장님이 존재해서 할 수 있는 게 아닌가 십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천릿길도 마다하지 않고 두 번씩이나 내려오셔서 힘든 싸움을 하실 때 마다 손 잡아주시면서 고생하십니다.라고 했다.

이 한마디에 목숨을 걸 수 있고 시민들에게 힘찬 호소도 할 수 있는 게 아닌가 싶다.

끝으로 새누리당 박근혜위원장에게 한없는 존경을 표합니다. 변함없는 이런 분이 우리 곁에 계신다는 게 우리 호남인의 한 사람으로서 너무너무 행복하다고 생각합니다.
진정한 의인 이정현 그 분의 활동 멘토인 박근혜 비상대책위원장에게 광주시민을 대표해서 감사함을 전함니다.
 

심권 누구나 기자가 되는 세상에 동참하여 시민이 언론에 주가되는 깨어있는 세상을 추구하고자   시민언론에 참여한다. (사)한국시민기자협회 광주광역시 북구을 단장 / 조선대학교 경영학 석사 /  현) 동구국민체육센터 민원실장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