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웰빙전문가협회 부설연구기관인 한국행복학회 김정옥 사무총장은 "토종행복학 이론의 기초를 다져가고 있는 한국행복학회가 학회 1호 서적으로, 학회장 김용진 교수와 고려대학교 조민희 박사의 2인 공저 <행복인생경영>의 출판을 앞두고 있다. 그리고 학회 2호 서적으로, 학회장 김용진 교수, 화율림 김현주 대표, 강동대학교 오승하 박사가 3월 26일 <웰에이징과 웰다잉> 3인 공저 집필에 들어갔다. 이들 모두가 행코 책임교수이면서 한국행복학회 연구원들이다"라고 소개했다.

학회는 이 두 권의 책은 6월 3일과 4일, 서울대학교병원 인재원에서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행코교수단과 한국행복학회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들의 2/4분기 세미나 및 친목행사'에서 출판기념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출판은 협회 산하기관인 해피온출판사에서 전문 디자이너에게 맡겨 출판한다.

한편 2030비전으로 행복대학교 설립 비전을 추진하고 있는 한국행복학회 자문위원 박언휘 박사(박언휘종합내과병원장)는 "한국행복학회 소속 연구원들의 활발한 연구 및 매주 일요일 밤 규칙적인 학습, 행복관련 전문서적 출판, 행복학회 논문집 <한국행복학> 발행, 행코 책임교수들의 대외 강의 무대인 화율림에서의 정기 잡지 출판 등은 추후 행복대학교 설립이라는 비전을 이루어가는데 큰 길라잡이가 될 것이다. 이러한 좋은 기회에 행코 책임교수들이 더 적극적인 마음으로 참여해서 실적을 쌓아가기를 응원한다."고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