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웰빙전문가협회 수도권 행코교수단 회장 홍병옥 행코 책임교수는 "오늘 16일(목) 오후 6시 30분에 서울 역삼문화센터 3층 강남시어터홀에서 크리스토퍼김의 사회로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날 패널에는 한국행복학회에서 학회장 김용진 교수가 패널 토의자로 좌장한다. 행코 교수들의 많은 참여와 격려를 기대한다. 아쉽게도 본인은 업무로 1주일간 일본에 출장중이라 참석하지 못하지만 축하인사를 드린다."고 소개했다.

임주완 박사는 "노자의 직관력과 우주론, 화광동진과 블랙홀이라는 주제로 <노자의 新주석서>와 <종교의 진짜 모습>을 토대로 동양철학과 서양철학의 만남을 시도하고, 이를 통해 행복 코디네이터들의 행복 프로그램 현장화에도 이론의 다양성을 찾아보고자 한다. 이날 북 콘서트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용진 교수는 이날 주제1에 대하여 '그리스철학자와 제자백가'를, 주제2에 대하여 '동서양철학자들의 직관력', 주제3에 대하여는 '종교의 교조화와 신비주의화에 대한 행복인문학적 비판'을 패널로 제시하게 된다. 이날 패널에는 성균관대학교 유학대학원 원장 조민환 박사, 김은희 박사, 강구인 교수가 좌장한다. 또한 중국의 공자학원 원장(차관급) 출신과 다수의 성균관대학교 박사 출신들도 참석한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 부설연구소인 한국행복학회에서 임주완 박사는 학술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한국행복학회는 3월 3일 한남대학교에서 춘계세미나를 개최하였고, 6월 3일과 4일에는 서울대학교 인재원에서 행코교수단과 함께 워크숍 및 세미나를 개최한다. 

북 콘서트 장소는 서울역에서 4호선으로 사당역에 하차, 2호선으로 강남역 하차하여 잠실방면 2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거리인 역삼문화회관 강남시어터 홀이다. 서울권 행코교수단 회장 정락중 책임교수가 5시 30까지 현장에 도착하게 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