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빨간 풍선’ 18회, 서지혜-이상우 / 사진 제공=TV CHOSUN ‘빨간 풍선’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빨간 풍선’ 서지혜와 이상우가 다시 애정 전선에 불이 붙은 찐하고 격렬한 ‘애정 행각 투샷’으로 앞날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빨간 풍선’(극본 문영남/연출 진형욱/제작 초록뱀 미디어, 하이그라운드)은 우리 모두가 시달리는 상대적 박탈감, 그 배 아픈 욕망의 목마름, 그 목마름을 달래려 몸부림치는 우리들의 아슬아슬하고 뜨끈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18일(토) 방송된 ‘빨간 풍선’ 17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8.9%, 분당 최고 시청률은 9.3%까지 치솟으며 후반부 시청률 쾌속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7회에서는 조은강(서지혜)이 한바다(홍수현)를 향해 지난 20년간 쌓인 상대적 박탈감과 짓밟힌 자존심에 대해 ‘반격’을 가하는 모습이 담겼다.

갈팡질팡하는 고차원(이상우)과 주변의 모멸 속에 불안감이 높아지던 조은강은 한바다와 모임에 다녀온 고차원에게 퍼부었고, 한바다를 찾아가 “이왕 이렇게 된 거 나도 한번 니가 돼서 살아보면 안 될까?”라며 도발을 던져 또 한 번의 대파란을 예고했다.

이와 관련 19일(오늘) 방송될 18회에서는 서지혜와 이상우가 서로에게 시선을 고정하고 있는 ‘격정 애정씬’이 펼쳐진다.

극중 조은강과 고차원이 소파 위에서 서로에게 들끓는 애정을 표현하고 있다. 조은강과 고차원은 격렬하게 입을 맞추면서 자연스럽게 소파로 향하고 여느 연인들처럼 거침없는 애정 행각을 나누며 애틋함을 드러낸다.

과연 조은강이 자신의 반격 선언처럼 한바다의 자리를 꿰찰 수 있을지, 두 사람이 결혼까지 직행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서지혜와 이상우의 ‘애정 행각 투샷’ 장면은 터져 나오는 웃음으로 인해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특히 짧은 시간 안에 두 사람이 함께 움직이면서 곧바로 로맨틱한 행동들을 이어가야 했던 만큼 감독과 최적의 동선과 포즈를 위해 끊임없이 의견을 주고받으며 현장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뿐만 아니라 그간의 촬영 속에서 ‘척하면 착’인 연기 호흡을 이끌고 있는 서지혜와 이상우는 즉흥적인 애드리브조차 딱 맞아떨어지게 합을 완성해 환호를 일으켰다.

제작진은 “지난 17회 엔딩에서 조은강이 한바다를 향해 내던진 반격 선포 이후 조은강과 고차원의 관계에 대해 궁금하게 만드는 장면”이라며 “독기 어린 공격을 개시한 조은강의 계획대로 전세가 완전 역전된 것일지, 아니면 또 다른 반전 스토리가 펼쳐져 충격을 안겨줄지 19일(오늘) 방송되는 18회에서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빨간 풍선’ 18회는 19일(오늘)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