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하노버산업박람회 부스 투어 및 현지 선도기업 견학

[하노버 산업박람회 23 연계 산업시찰단]
[하노버 산업박람회 23 연계 산업시찰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는 글로벌 산업 패러다임의 변화에 따라 국내 산업이 새로운 가능성을 찾고 상호 협력할 수 있도록 HM23 연계, Twin Transformation 산업시찰단을 모집한다.

이번 시찰단은 하노버 산업박람회 부스 투어 및 DX 글로벌 선도기업 현장견학을 통해 최신 기술·정보를 교류하고자 4월 16일(일)부터 23일(일)까지 6박8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특히 세계 최고의 산업기술 쇼케이스인 하노버산업박람회에서 “Industrial Transformation(산업 대전환)“이라는 대주제 아래, 그린전환&디지털전환(Twin Transformation) 기술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부스 투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탄소중립 생산, AI 및 머신러닝, 에너지관리, 인더스트리4.0 등을 실행하고 있는 현지 선도기업에 방문하여 지속가능한 제조업의 최신 기술·제품을 살펴볼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에서는 이번 Twin Transformation 산업시찰단에 참여하여 DX 선도기업 벤치마킹을 통한 인사이트 획득 및 신사업 기회요인을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활용하길 바란다.

자세한 정보는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홈페이지(https://edu.koiia.or.kr/)를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