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라디오스타’ 홍윤화-장영란-안현모-김보름 출연 ‘에너지옥’ 특집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 MBC ‘라디오스타’ 홍윤화-장영란-안현모-김보름 출연 ‘에너지옥’ 특집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홍윤화가 예능 ‘맛있는 녀석들’ 에피소드를 전한다. 그는 함께 출연 중인 문세윤의 ‘이것’을 볼 때마다 항상 신기하다고 이야기해 과연 정체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오늘 15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장영란, 안현모, 홍윤화, 김보름이 출연하는 ‘에너지옥’ 특집으로 꾸며진다.

홍윤화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할 때마다 현장을 초토화시키는 입담과 개인기를 뽐내는 맹활약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자칭 ‘브라보 라스가 낳은 자식’ 멤버 중 한 명이다. 2년 만에 재출연한 그는 ‘라스’를 위한 신상 개인기 시리즈를 오픈해 스튜디오에 웃음 에너지를 전달한다.

홍윤화는 지난해 십자인대 파열 부상 후 입원하는 동안 겪었던 풀스토리를 오픈한다. 그는 입원 당시 병원을 발칵 뒤집은 적이 있다고 털어놔 과연 어떤 사연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홍윤화는 현재 고정 출연 중인 ‘맛있는 녀석들’에 대한 이야기를 대방출한다. 그는 “녹화할 때마다 문세윤의 ‘이것’을 넋을 놓고 보게 된다. 볼 때마다 신기하다”라며 덕분에 레전드 짤을 남겼다고 밝혀 궁금증을 유발한다.

여기에 홍윤화는 ‘라스’ MC들을 감탄케 하는 맛집 내비게이터 능력을 자랑해 먹잘알 면모를 뽐낸다. 그러면서 소식좌들을 식욕 폭발하게 만들 먹조합 꿀팁까지 선보인다고 해 본방송을 향한 호기심을 치솟게 한다.

또한 홍윤화는 ‘빅사이즈 언니’ 김민경에게 배신감을 느꼈다고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홍윤화는 김민경을 예의주시하던 중,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됐다고 전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홍윤화는 과거 배우로 활동했던 반전 이력을 밝혀 모두의 눈길을 끈다. 그는 작품에 출연한 후 해외 팬들도 알아보는 한류스타가 됐다고 고백한다. 뿐만 아니라, 해외에 나가 뜻밖의 장소에서 파워풀한 존재감을 과시한 에피소드를 덧붙여 ‘라스’ MC들을 박장대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홍윤화의 시선을 사로잡은 문세윤의 ‘이것’ 정체는 오늘 15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