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의 행복시작으로 오투썬작은도서관 (고선옥관장)23() 오후2시 이미수 강사의 종이공예(종이컵스탠드)을 완주군의 꿈나무예능 어린이집 (유아12, 교사1, 원장1)과 지역주민이 하나가 되어 행복한 표정으로 체험활동에 몰입하고, 오후4시에는 책놀이를 통한 북아트 (고선옥 강사)로 주제는 동물에 대한 것 & 감정 책을 만들며, 다양한 것을 체험하는 계기가 되었다.

(종이컵 스텐드 수업을 하고 있는 이미수 강사 )
(종이컵 스텐드 수업을 하고 있는 이미수 강사 )

 

(  북아트 - 동물에 관련된 것에 대해 수업하고 있는 고선옥 박사 )
( 북아트 - 동물에 관련된 것에 대해 수업하고 있는 고선옥 박사 )

내일의 체험활동은 한지공예( 다용도 꽂이: 이미수 강사) & 지끈공예(지끈바구니: 이혜원 강사),북아트(안전수칙 :고선옥 박사)에 대하여 더많은 즐거움을 줄 것이다.

( 한지 공예 - 다용도 꽂이 )
( 한지 공예 - 다용도 꽂이 )
( 지끈 공예 - 바구니 작품 사진 )
( 지끈 공예 - 바구니 작품 사진 )

겨울방학을 맞아하여 많은 아동과 주부들이 참여하고자하는 선호도가 커서 오전과 오후시간을 교차하여 많은 지역주민이 함께하는데 목적을 두었다.

한지공예, 지끈공예, 북아트 등을 통하여 체험에 따른 반응이 다르고, 많은 것을 만들고자하는 희망이 보였다.

동물들의 생김새, 유형, 먹이, 놀이활동에 대하여 알아보고, 지끈으로 만들 수 있는 많은 것을 이야기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어서 고선옥 박사의 북아트 (감정책, 안전수칙)를 통하여 자신과 타인의 감정과 위급상황에서의 안전수칙에 대하여 영유아의 수준으로 이해할수 있도록 안정적인 진행으로 행복한 미소를 볼 수 있었다.

2023년도 오투썬작은도서관의 체험활동 및 교육행사는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다

( 2월의 행사 현수막 )
( 2월의 행사 현수막 )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