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가구와 사회복지시설 위한 후원금 2천만 원 기탁

여수시에 따르면 2009년부터 15년째 나눔을 실천해온 비를라카본코리아(주)가 올해도 관내 저소득 가구와 사회복시시설을 위한 성금 2천만 원을 여수시에 기탁했다.

2009년부터 15년째 나눔을 실천해온 비를라카본코리아(주)가 올해도 관내 저소득 가구와 사회복시시설을 위한 성금 2천만 원을 여수시에 기탁했다.

지난 29일 비를라카본코리아(주)는 여수시청을 직접 방문해 정기명 시장에게 후원증서를 전달했다.

후원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 돼, 관내 저소득 가구 256세대에 선물세트 구입비와 사회복지시설 3개소(여수나눔과섬김, 여수이주여성쉼터, 여수다문화여성쉼터)에 생필품 및 난방비 등 시설 운영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비를라카본코리아(주) 임웅대 공장장은 “경기 불안 등으로 작년보다 서민의 삶이 더 어려워지고, 주변에 어려운 이웃도 많아지고 있다”며 “더 큰 책임감을 갖고 지역주민을 위해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정기명 여수시장은 “15년째 어려운 분들과 시설을 위해 변함없이 후원해 주신 비를라카본코리아(주)에 감사를 드린다”며 “추운 겨울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취약계층을 더욱 세심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비를라카본코리아㈜는 2009년부터 매년 관내 저소득층과 사회복지시설을 위한 명절 후원과 운영비 지원, 시설 개보수비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