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광여수향후회가 2023년 1월 14일(화) 초대회장 선출로 새출발

재광여수향우회 23년1월 초대회장 선출
재광여수향우회 23년1월 초대회장 선출

재광여수향우회 주기면 원장, 회장은 2022년 7월부터 준비모임을 해오다가 2023년 1월 17일 초대 회장으로 만장일치 추대되었다.
주기면 초대 회장은 준비모임 첫 모임부터 지속해서 참여하면서 물심양면으로 후원하고 후배 또는 선배들이 참여할 수 있는 환경과 신규회원 추천으로 현재 50여 명을 넘어서는데 이바지하였다.

 

지난 12월 송년 모임에서는 다양한 후원들이 있었지만, 전체 회원들에게 따뜻한 대형 보온수건을 선물하여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하였다.

초대 회장 선출에는 후보자를 추천하여 경선을 통해 진행하기로 하였으나 주기면 회장 단독추천에 김동찬 의장(전)을 비롯한 참여자 모두의 만장일치로 추대하고 수락하였다.

주기면 회장(휴 치과 원장)

주기면 회장(휴 치과 원장)

주기면 원장은 광주 금호지구에서 휴 치과를 경영하면서 다양한 봉사와 후원하면서 주변의 신망이 두터운 의료인이다.
주기면 회장은 수락 인사를 하면서 남해안의 최고 경치를 자랑하는 여수를 소개하고 고향사랑기부제들이 시행되고 있음을 전하면서 여수시의 에코백을 전원에게 전달하였다.

현재 광주에 거주하는 다수의 여수향우인들이 있으나 홍보의 부족으로 알지 못하고 있다.
이번 초대 회장과 사무총장(김중현 인슈코아/씽크와이즈 광주센터 대표) 선출로 새로운 임원들을 구성하고 홍보를 시작하면 재광향우인들의 돈독한 우정과 화합으로 광주에서 서로 힘이 되는 향우회가  되리라 참여한 모든 회원의 소망이었습니다.

현재 재광여수향우회는 치과병원 원장의 회장님과 각 의료계, 그리고 세무, 경찰, 행정 공무원 그리고 어린이집 유치원 원장 및 지역회장과 사업체를 경영하는 기업인 또한 회사원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기하급수적으로 회원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신임 주기면 회장은 고향 사랑의 따뜻함을 느끼고자 하는 모든 사람을 회원으로 환영한다고 합니다.
본인이나 배우자의 고향이 여수이거나 부모의 고향이 여수인분만이 아니라 여수에서 직장 및 사업체를 일정 기간 이상 운영하면서 거주하셨던 분들까지 문을 열어놓았다고 합니다.

재광여수향우회 출범을 계기로 어려운 환경에서 고향의 따뜻함을 느끼며 서로 성장하는 향우회가 되갑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