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웰빙전문가협회 전라도 행코교수단 회장 조옥성 행코 책임교수는 "김제에 있는 회성침례교회 담임목사인 김창수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님이 전라도에서 최초로 '행복서포터즈 전북1지회' 단장으로 활동하게 되었다. 전라도 행코 책임교수들을 대표하여 축하드린다."라고 말했다.

김창수 책임교수는 "김제 시골교회를 담임하는 목회자로서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을 육성하다 보니 조직을 만드는 것도 참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이 들었다. 이번에 행복서포터즈 전북1지회를 통해 균형잡힌 행복봉사활동을 할 수 있게 되어 참 좋다. 협회장님과 함께 5년 정도 세월을 지내면서 협회의 일을 지켜보았는데 참 좋은 협회를 만났다는 확신이 들었다. 이제는 행복서포터즈를 기초부터 만들어가면서 행복한 김제! 행복한 전라북도! 행복한 전라도가 되도록 초석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협회 사무총장 김동호 행코 책임교수가 적극 칭찬하는 김창수 행코 책임교수의 삶이 행복나눔의 모범사례이다. 김창수 단장은 행복봉사활동을 실제로 진행해 온 훌륭한 성직자이기 때문에 진심어린 행복서포터즈 운동을 펼쳐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진심으로 응원을 보내 드린다"라고 응원메시지를 보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