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치료전문강사에서 행복나눔봉사활동의 리더로 활동한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 경상도 행코교수단 회장 백수연 행코 책임교수는 "웃음치료전문강사로 많은 강사들을 배출한 바 있고 또 웃음치료사로 활동하고 있는 최승훈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가 '행복서포터즈 대구1지회'를 이끌 단장으로 활동하게 되었다. 경상도 동료 행코 책임교수들이 함께 축하한다"고 응원 메시지를 발표했다.

대구1지회를 통해서 대구시민들의 행복감 증진을 위해 현장에서 행복나눔을 실시해 나갈 최승훈 행코 책임교수는 "2023년도부터는 내 인생에 큰 날개가 달려서 너무나 신이 난다. 10년 넘게 국제웰빙전문가협회를 살펴보면서 진작부터 함께하지 못한 것이 후회가 된다. 비록 늦은 감이 있지만 지금부터라도 제대로 행복맨이 되어 보고자 한다. 대구1지회 단장으로서 부족한 부분은 협회장님의 멘토링을 받으면서 텃밭을 일구어 가듯이 점진적 발전을 모색하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소개했다.

한편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최승훈 단장은 10년 전 협회가 속리산에 있을 때부터 지금까지 왕래하며 인간관계를 쌓았다. 비록 대학교 박사학위는 없지만, 삶이 곧 인생박사라고 말해도 될만큼 장점이 너무나 많은 리더이다. 앞으로 대구시민의 행복감 증진에 길라잡이 역할을 충실히 해 낼 것을 믿는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