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국립대 웃음운동학 지도교수로 1500여명의 제자를 육성한 행복전문강사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행코교수단은 "경상권 행코교수단을 이끌고 있는 회장 백수연 행코 책임교수가 협회가 자치단체와의 협업을 목표로 결성하는 '행복서포터즈 경남1지회 단장으로 임명받게 되었다. 백수연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는 협회의 명품강사아카데미 출신 명품강사로서 10년 넘게 협회장과 함께 중단없이 꾸준히 활동해 온 자랑스러운 행복멘토이다. 백수연 단장은 지난 1월 9일 한국프레스센터 기자회견장에서 개최된 '전국 행코교수단 워크숍'과 '제2회 행복한 세상 만들기 국민 공모전 세행시(세바시)'의 진행위원장으로 활동한 바 있다"라고 소개했다.

백수연 행코 책임교수는 "우리 협회가 추진하는 입법 활동과 관련하여 지역사회에서 행복멘토로서의 자리매김은 너무나 중요한 사안이다. 협회가 아주 분명한 로드맵을 제시하고 있고 이 일은 너무나 보람되고 좋은 일이기에 내 여생을 행복서포터즈 활동에 매진하고자 한다. 자랑스럽게도 경남1지회 단장을 맡겨주셔서 참 영광스럽다. 내가 속한 진주시만 아니라 경상남도 전역에서 행복서포터즈 활동에 붐이 일어나도록 행코 인턴육성 및 행코 책임교수 추천도 힘차게 추진하고자 한다"고 비전을 밝혔다.

한편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백수연 행복서포터즈 경남1지회 단장님은 경상권 행코교수단 회장으로서도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의리있는 협회 핵심 구성원이다. 앞으로 크게 활동하실 것을 기대한다"고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