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보은군을 중심으로 행복나눔봉사활동을 준비한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 충청권 행복교수단 회장 김정옥 행코 책임교수는 "충북 보은군내에서 어르신들을 진심으로 공경하는 송원재가노인복지센터 대표인 유인숙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가 보은군민을 대상으로 행복멘토링과 행복돌봄 자원봉사활동을 전개하는 '행복서포터즈 충북2지회'를 이끌 단장으로 임명되었다. 생명자본시대에 가슴의 감성을 터치함으로 힐링이 되고 웰빙이 되는 시대이기에 사회복지전문가인 유인숙 행코 책임교수가 보은군과 충청도민의 행복감 증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소개했다.

행복서포터즈 충북2지회 유인숙 단장은 "충북2지회 단장을 맡아서 책임미 막중함을 느낀다. 하지만 일차적으로 내가 살고 있는 보은을 행복한 지역으로 만들어가는데 꼭 필요하다고 인정할만한 봉사자로 자리매김을 할 생각이다. 특히 멘토 책임교수 김정옥 교수와 동료 책임교수 박순구 충북도교육청 서기관 퇴직자님이 함께 한 지역에서 행복멘토링을 진행하게 되기 때문에 든든하다. 앞으로는 송원재가노인복지센터의 요양보호사 및 직원들부터 행복감이 충족되도록 이분들부터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으로 육성하고 이분들과 함께 행복서포터즈 활동을 위한 밑그림을 그려 나갈 계획이다"라고 포부를 소개했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유인숙 단장은 평소에 성실함과 겸손함으로 보은군내 유지들로부터 존경을 받는 사회복지전문가이다. 앞으로 큰 활동을 진행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언급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