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선물하고 풍성한 한가위

▲ 이미지 출처 - 차앤비 '다운Ag피크노'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명절 선물세트 1위 예비순위에 오른 다양한 행사 상품들의 판매가 급부상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꾸준히 인기가 식지 않는 건강기능식품이 명절 선물세트 1위를 향해 고공행진중이다.

일반 건강기능식품에 비해 희소가치가 있고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온가족 모두 오랫동안 섭취해도 안전한 천연물질의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 또한 추석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소나무껍질의 항산화 작용은 세계적인 것. 땅 속에서 수년간 재배되면서 땅의 기운을 뿌리에 축적해놓은 것이 인삼이라면,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은 25-30년을 거친 바닷바람에 견디며 땅의 기운을 껍질에 축적해놓은 항산화 물질을 채취하여 제조된 것이다.

추석을 맞아 온가족의 건강을 지켜줄 천연 물질의 항산화제.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은 노화 방지, 건강을 증진시킨다. 심장병∙암∙당뇨∙관절염 등 각종 성인병을 방지 치유하는데 효과적이다. 풍성한 한가위, 건강이 가장 큰 재산이란 말이 있지 않은가?

앞으로의 풍요를 위해, 이번 명절 선물세트 1위에는 천연 건강기능식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의 항산화 기능을 선물하는게 도움이 될 것이다.

추석을 맞이하여 '차앤비'의 다운AG-피크노를 찾는 많은 분들을 위해 명절선물세트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할 수 있다.


관련제품문의 : 080-1582-1582
'다운AG-피크노'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