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라디오스타’ 이경규, 김준현, 권율, 오킹 출연, 800회 특집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 MBC ‘라디오스타’ 이경규, 김준현, 권율, 오킹 출연, 800회 특집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화려한 먹 테크닉을 자랑하는 개그맨 김준현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맛 표현 라이벌이 있다고 밝혀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어 그는 드라마에서 러브콜이 폭발한 사연을 전함과 동시에 아이유, 서현진의 출연작에서 신스틸러로 활약한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오늘 18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이경규, 김준현, 권율, 오킹이 출연해 800회를 축하하며 입담을 뽐내는 ‘팔팔하게 만나요 제발~!’ 특집으로 꾸며진다.

지난 2007년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김준현은 남다른 먹 테크닉과 대중을 사로잡는 디테일한 맛 표현법으로 연예계 대표 먹사부로 활약 중이다.

2년 만에 ‘라디오스타’를 다시 찾은 김준현은 현재 고정 출연 중인 ‘불후의 명곡’,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4’,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등 출연하는 예능마다 롱런하는 장수의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는 장수하는 비결을 ‘이것’이라고 살짝 귀띔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김준현은 ‘도시어부4’에 함께 출연 중인 이경규와의 에피소드를 전한다. 그는 예능 촬영 중 이경규에게 애틋함을 느꼈던 순간이 있었다고 고백해 호기심을 불러 모은다.

또한 김준현은 ‘이 분야’의 시조새라고 소개해 눈길을 끈다. 그는 해외 팬들까지 알아봤던 자신의 먹 테크닉 에피소드를 들려줘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여기에 김준현은 자신의 장기인 맛깔나는 맛 표현법의 라이벌이 있다고 밝혀 과연 정체가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러면서 김준현은 배달 어플을 사용할 때도 먹장인정신을 발휘하고 있다고 이야기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먹사부의 전매특허인 ‘한입만’ 먹스킬을 선보이며 녹화장을 군침 유발하게 만들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김준현은 드라마에서 러브콜을 많이 받았다고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그는 아이유, 서현진의 출연작에서 뜻밖의 연기력을 뽐낸 일화를 들려준다고 해 본방사수 욕구를 불러 모은다.

‘먹마에스트로’ 김준현의 맛 표현 라이벌로 꼽히는 연예인의 정체는 오는 18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