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1.28(토)개강
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 과정 혜택 부여,재료비만 개인부담

열두달장독아카데미
열두달장독아카데미

열두달장독아카데미 평생교육원(이성규 이사장)은 2023년 계묘년을 맞이하여 전통발효식품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수강생으로 모집한다.

1회차 : 2023년 1.28(土) 오리엔테이션 [열두달 아카데미 교육과정 소개 ]에는 이성규 이사장 外 전 강사진을 소개한다.

2회차 : 2023. 2.04(水) 수제청만들기& 발효와 건강에 대해 이성규 이사장께서 강의를 진행한다.

3회차 : 2. 11(水) 한국의 장류 막장, 청국장에 대해 이성규 열두달 장독대 이사장께서 실무및  강의를 진행한다.

열두달아카데미 교육과정
열두달아카데미 교육과정

4회차 : 2. 18(水) 엿기름을 활용한 식혜,조청 제조 과정을 청주 유혜선지부장께서 실무및 강의를 진행한다.

5회차 : 2. 25(水) 고추장 만들기를 옥천발효식품협동조합 김미숙 이사장께서 실무와 강의를 진행한다.

6회차 : 3. 4(水)발효식품이란? 콩,메주 &간장,된장 장담그기 실무와 강의를 열두달 장독대 박연보 총괄 팀장께서 진행한다.

7회차 : 3. 11(水)전통주 막걸리만들기&와인의 이해와 과실주 만들기에 대해서  이동현 청주지부 이사께서 진행한다.

8회차 : 3. 18(水)천연 발효식초만들기 이론과 실습은 열두달 장독대 정근순 유성지부장께서 진행한다.

교육신청서 양식
교육신청서 양식

9회차 : 3. 25(水) 산야초 및 장아찌만들기 & 자격증 시험을 김미숙 옥천발효협동조합 이사장께서 진행예정이다.

10회차 : 4. 1(水)열두달 장독대 회원등록& 수료식을 거행한다. 또한 합격자에 한해 자격증을 수여할 예정이다.

상기의 내용에 대해 관심과 향후 전통발효에 대해 관심이 있는분들은  전통발효식품 단과 과정 수강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 하면 된다.

열두달장독대 교육생 실습
열두달장독대 교육생 실습

"MOU체결을 할 예정인 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CEO) 과정  원우들에 한해  교육비 없이 접수할수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다만, 재료비는 개인 부담을 하여야 한다.수강신청서를 작성하여 이성규 이사장 카특으로 간편하게 접수할수 있도록 배려를 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