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빨간 풍선’ 서지혜, 홍수현, 윤미라, 김혜선, 이상숙 / 사진 제공=TV CHOSUN ‘빨간 풍선’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빨간 풍선’ 홍수현과 윤미라가 ‘환란의 고부전쟁’을 발발시킨 가운데, 서지혜가 의중을 알 수 없는 눈빛을 빛내는 모습이 포착됐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빨간 풍선’(극본 문영남/연출 진형욱/제작 초록뱀 미디어, 하이그라운드)은 우리 모두가 시달리는 상대적 박탈감, 그 배 아픈 욕망의 목마름, 그 목마름을 달래려 몸부림치는 우리들의 아슬아슬하고 뜨끈한 이야기를 담는다.

지난 방송에서는 조은강(서지혜)이 한바다(홍수현)가 결혼 선물로 건넸던 커플링의 진실과 애 딸린 이혼남 소개팅에 대해 싸늘한 반응을 드러내며 본격적인 흑화를 가동시키는 모습이 담겼다.

조은강은 속초를 오가며 고차원(이상우)에게 호감 점수를 얻었고 한바다를 부추겨 고차원과 갈등을 유발했다. 그리고 고차원에게는 한바다의 비밀을 누설하는 등 독기서린 본색을 드러냈다.

이와 관련 8일(오늘) 방송될 8회에서는 서지혜가 홍수현-윤미라-김혜선-이상숙의 ‘격정적 고부전쟁’ 현장을 바라보는 모습이 포착돼 대파란을 예고하고 있다.

극중 한바다의 엄마인 여전희(이상숙)가 있는 아들집에 나공주(윤미라)와 고금아(김혜선)가 조은강과 함께 급습한 장면. 나공주는 여전희를 향해 서슬 퍼런 목소리를 높이고 여전희는 고개를 숙인 채 연신 사죄의 말을 전한다.

▲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빨간 풍선’ 서지혜 / 사진 제공=TV CHOSUN ‘빨간 풍선’

그때 달려온 한바다가 분노를 터트리며 나공주에게 격하게 맞서고 이에 나공주가 폭주하면서 고부간의 대격돌이 벌어지는 있다. 충격에 휩싸여 주저앉은 여전희를 보살피던 조은강이 번뜩이는 눈빛으로 모든 광경을 주시하면서, 한바다가 ‘사면초가’ 위기에 빠진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그런가 하면 서지혜-홍수현-윤미라-김혜선-이상숙의 ‘아수라장 고부전쟁’ 장면은 분노와 불신, 증오, 미움 등 며느리와 시어머니 간 휘몰아치는 감정의 폭발이 한꺼번에 쏟아진다.

배우들은 리허설에서부터 서로 대사의 합을 맞추며 총력을 기울였다. 대사를 읽어 내려가면서부터 감정선을 천천히 끌어올려가던 다섯 명의 배우들은 어떤 리액션을 주고받을지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의견을 나눴다.

이어 본 촬영에서는 각 배우들의 관록의 열연이 맞물리며 환상의 시너지를 완성, 긴장감이 심장을 쫄아들게 만드는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제작진은 “한바다가 시어머니와 격렬하게 맞붙는 위기 상황을 가만히 지켜보고 있는 조은강의 자태가 시청자들을 요동치게 만들 것”이라며 “걷잡을 수 없이 번진 고부전쟁의 결말은 어떻게 될지, 위기에 직면한 한바다와 고차원 부부의 앞날을 8일(오늘) 8회 방송에서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빨간 풍선’ 8회는 8일(오늘)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