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빨간 풍선’ 서지혜-이상우-이상숙 / 사진 제공=TV CHOSUN ‘빨간 풍선’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빨간 풍선’ 서지혜와 이상우가 애틋한 손길을 더하는 ‘초근접 거리 투샷’을 이상숙이 목격하는 충격적인 장면이 포착됐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빨간 풍선’(극본 문영남/연출 진형욱/제작 초록뱀 미디어, 하이그라운드)은 우리 모두가 시달리는 상대적 박탈감, 그 배 아픈 욕망의 목마름, 그 목마름을 달래려 몸부림치는 우리들의 아슬아슬하고 뜨끈한 이야기를 담는다.

지난 2일(일) 방송된 6회가 또다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데 이어, ‘넷플릭스’의 ‘오늘 대한민국의 TOP 10 시리즈’ 부문 TOP4에 등극하는 등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6회에서는 조은강(서지혜)이 20년 지기 한바다(홍수현)에 대한 오해로 오랫동안 마음에 품었던 고차원(이상우)에 대한 욕망을 풀어내면서 돌진하는 모습이 담겼다.

더불어 한바다의 엄마이자 고차원의 장모인 여전희(이상숙)가 조은강이 한바다와 고차원이 자고 있는 침대 속으로 들어와 고차원을 등 뒤에서 껴안는, 악몽을 꾸면서 불길한 기분을 드리웠다.

이와 관련 7일(오늘) 방송될 7회에서는 서지혜와 이상우가 가까운 거리에서 밀착한 채 있는 현장을 이상숙에게 목격당하는 순간이 포착돼 휘몰아칠 폭풍을 예고하고 있다.

극중 한바다의 집 주방에서 조은강과 고차원이 함께 있는 모습을 여전희가 발견하는 장면. 조은강은 식탁에 음식들을 챙기면서 식사를 준비하고, 고차원은 사가지고 온 무언가를 꺼내놓으며 조은강과 대화를 이어간다.

▲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빨간 풍선’ 서지혜-이상우 / 사진 제공=TV CHOSUN ‘빨간 풍선’
▲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빨간 풍선’ 서지혜-이상우 / 사진 제공=TV CHOSUN ‘빨간 풍선’

더욱이 목소리를 낮추고 속삭이던 두 사람이 웃음까지 터트리면서 남다른 친밀함을 드러내고, 이내 고차원은 조은강의 얼굴을 가까이 맞대고 손으로 여기저기 진료를 하듯 만지며 살펴본다.

이때 방에서 나온 여전희가 과하게 밀착된 조은강과 고차원을 보고 충격에 빠지면서, 어떤 파장이 몰려오게 될지 궁금증을 드높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서지혜와 이상우는 촬영에 앞선 리허설에서부터 주거니 받거니 대사의 속도와 흐름까지 척척 맞는 연기합으로 스태프들의 환호를 일으켰다.

특히 자신의 모습이 카메라에 노출되지 않는 각도에서도 상대방의 자연스러운 연기를 위해 대사를 똑같이 해주며 배려를 하던 두 사람은 동시에 웃음보를 터트리는 등 화기애애한 모습을 자아냈다.

또한 서지혜와 이상우는 이상숙이 등장하는 시점에 맞춰 동선까지 상의하는 등 일사천리 진행으로 현장을 연신 감탄하게 했다.

제작진은 “조은강이 고차원을 향해 적극적으로 돌진하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의 가까운 모습이 장모에게 발각되면서 위태로운 분위기가 형성될 것”이라며 “서늘한 눈빛으로 돌변하며 본격적인 흑화를 예고한 조은강의 욕망이 어디까지 터져 나오게 될지, 반전의 대향연이 펼쳐질 7회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빨간 풍선’ 7회는 7일(오늘)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