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라디오스타’ 권상우, 이민정, 김남희, 유선호가 출연하는 ‘흥행 재벌집 배우들’ 특집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권상우, 이민정의 ‘웃음 경영권’ 대주주급 입담 폭발부터 김남희의 ‘재벌집 막내아들’ 에피소드까지 ‘흥행 재벌집 배우들’ 4인방이 ‘라디오스타’에 출격해 안방에 시원한 웃음을 선사했다.

권상우, 이민정, 김남희, 유선호의 토크와 예능감으로 계묘년 새해의 문을 화려하게 연 ‘라디오스타’는 최고시청률 8.4%를 기록함과 동시에 동시간대 가구, 2049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지난 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권상우, 이민정, 김남희, 유선호가 출연하는 ‘흥행 재벌집 배우들’ 특집으로 꾸며졌다.

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6.1%(이하 수도권 기준)로 동시간대 가구 1위를 차지했다. 이어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 역시 2.1%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최고의 1분은 유선호가 ‘1박 2일’에서 인도 수도를 인도네시아로 대답해 ‘예능 귀인’으로 자리 잡게 된 에피소드 장면으로, 가구 시청률 8.4%를 기록했다.

3년 만에 ‘라스’에 돌아온 권상우는 예능감이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입담과 예능감을 뽐내며 스튜디오에 큰 웃음을 안겼다. 그는 레전드 드라마 ‘천국의 계단’의 달리기 장면에 대해 “구두 신고 8시간 내내 뛰었다. 너무 힘들어서 앵글이 멀어질 때, 욕을 했다”라고 솔직히 고백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영화 ‘스위치’로 호흡 맞춘 이민정의 매운 손맛에 뇌가 울릴 만큼 아팠다며, NG를 수차례 냈다고 밝혔다.

이어 권상우는 아내 손태영과 결혼했을 당시 “우리가 결혼한 후 배우 부부들이 많이 결혼했다”라며 자신이 연예계 트렌드를 바꿨다고 주장했다. 이에 이민정과 MC들이 아니라는 반응을 보이자, 그는 “장동건 형도 결혼할 때 나한테 물어봤다”라고 이야기했다.

또 권상우는 “’난 왜 늘 아내한테 혼나지?’ 생각했다. 며칠간 아내 심기가 불편했는데 지금 풀렸다”라며 웃음 타율 높은 토크의 원동력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더했다.

‘라스’에 첫 출격한 이민정은 ‘SNS 웃수저’ 다운 시원시원한 솔직 입담으로 매력을 드러냈다. 11년 만에 스크린 복귀작인 ‘스위치’ 촬영 중 권상우를 불신하게 됐다고 밝혀 궁금증을 유발했다.

그는 “낮잠을 못 잔다면서 졸다가 나랑 눈이 마주쳤다. 술을 잘 안 마신다고 했는데, 10분 안에 500cc 여러 잔을 마셨다”라고 폭로해 녹화장을 폭소케 했다. 이에 권상우는 “제가 그냥 거짓말쟁이다”라고 유쾌하게 해명했다.

또 이민정은 남편 이병헌과의 결혼생활을 탈탈 털어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그는 휴대전화 앱 사용에 세대 차이를 느낀다고 밝히는가 하면, 증명사진처럼 찍는 셀카 강박증을 저격해 웃음을 선사했다.

그러면서 이민정은 MC 유세윤을 SNS 라이벌로 꼽으며 “배틀 느낌이다. 댓글이 매우 재치가 있어서 어디 한 번 더 해볼까 식으로 티키타카를 하게 된다”라고 이야기했다.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진성준 역으로 눈도장받은 김남희는 “장손으로 알아봐 주신다”라면서 진성준표 ‘억지 스마일’을 발사해 MC들을 폭소케 했다.

이어 그는 드라마 비하인드를 대방출하며 “극 중 동생으로 나온 송중기가 실제 한 살 형”이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를 듣던 권상우는 “부러워서 다른 배우들 작품을 안 봤다. 그러나 ‘재벌집 막내아들’은 재밌었다”라며 드라마 과몰입러를 인증했다. 그러더니 “배우보단 재벌집 아들이 부럽다”라고 솔직하게 말해 초토화시켰다.

이날 김남희는 한본어(한국어+일본어) ‘니꼬자나’로 화제를 모은 ‘미스터 션샤인’ 뒷이야기도 전했다. 그는 일본어 대사에 계속 NG를 내자, 상대역인 이병헌이 메모지에 써 서 자신의 이마에 붙이라고 제안했었다고 이야기했다.

김남희는 “외워서 하는 게 한계가 있어 한본어 캐릭터로 바뀌었다”라고 전했다. 또 ‘라스’를 위해 “민정 내꼬자나” 성대모사를 선보이자, 권상우가 이병헌을 소환하는 즉석 상황극을 만들어내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유선호는 어여쁜 미모를 자랑했던 계성대군으로 분했던 드라마 ‘슈룹’ 비하인드까지 대방출했다.

특히 그는 극 중 어머니이자 중전 역할인 김혜수의 실감 나는 연기 때문에 감정이입돼 폭풍오열했다면서 “실제 엄마처럼 밥도 같이 먹고 사진도 찍었다”라고 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예능 ‘1박 2일’ 최연소 막내로 합류한 그는 인도 수도를 인도네시아라고 답했다가 ‘예능 귀인’으로 등극했다고 전해 웃음을 유발했다.

유선호는 학창시절에 농구부 주장으로 활약했던 과거를 공개하며 시 대회 1등 했던 농구실력을 선보였다. 이에 농구 실력자 권상우는 “고등학교 때 선수 제의를 두 번 받았다”라면서 유선호와 한 손 푸시업 대결을 펼쳐 녹화장을 뜨겁게 달궜다.

여기에 김남희는 “선수 출신들과 축구를 한다”라고 권상우를 자극했다. 그러나 엉성하게 공을 패스하던 김남희는 감각적인 트래핑을 자랑한 유선호에 ‘억지 스마일’을 지어 빵 웃음 터뜨렸다.

방송 말미에는 한가인, 재재, 정은지, 안유진이 출동하는 ‘퀸 받드라슈’ 특집이 예고됐다. ‘퀸 받드라슈’ 특집은 오는 11일에 방송된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