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농림축수산(특산물 전문기자) 시민기자를 모십니다.

닉네임
고성중
등록일
2011-04-23 21:44:39
조회수
4582
농림축수산(특산물 전문기자) 시민기자를 모십니다.


대한민국의 일선기자들이 보지 못하는 동네뉴스를 다루며, 다양한 문화․생활 정보를 농림축수산 시민기자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특산물을 콘텐츠화 하는 시민기자란? 농 어촌 지역에서 전통 방식을 이어받아 문화적으로 계승 시키고 있는 현지인 들입니다, 만들어지는 과정을 콘텐츠화 하여 스토리로 엮어 나가는 방식입니다. 문화유산을 장인정신으로 계승하고 있으며 유,무형의 자산적 가치를 컨텐츠화 하면 됩니다. 스토리텔링에 의해 명품화가 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특산물 전문기자 활동을 원할하게 하기 위해선 한국시민기자협회에서 주관하는 시민기자교육을 이수하고, 지역에 거주하면서 특산품, 행사, 지역소식등을 기사화 하면 됩니다.

오랜 세월동안 몸 담아온 특산품의 노하우를 글로써 표현하고 주변 소식을 알리는 이들이 특산품전문 시민기자입니다. 전통식품이나, 시 도지사 인증 우수브랜드등, 직접 생산품목을 알리고 지역의 소식을 전하고자 하는 이들을 특산물전문기자라 합니다.


한국시민기자협회에서 무한한 역량을 펼치실 농림축수산 분야 품목별 전문기자님을 아래와 같이 모십니다.

= 아 래 =

▣ 제출서류 : 이력서 1부 . 자기소개서 1부 협회가입원서(홈페이지접수)

▣ 모집분야 : 인삼, 무, 배추, 고추, 토마토, 딸기, 파프리카, 인삼, 버섯, 마늘, 양파, 사과, 배, 퍼도, 감귤, 단감, 백합, 쌀, 한우, 돼지, 우유, 오리, 닭, 양봉, 넙치, 김, 전복, 멸치, 고등어, 오징어, 기타 농림축수산 분양 품목별 전문가

▣ 특 전 : 한국시민기자회원증 발급 .본인기사는 KNS뉴스통신사로 공급되며 광주매일,무등일보등 지면을 통하여 게재됩니다.

▣ 기 간 : 2011년 수시접수

▣ 문 의
① 전 화 : 062-527-0009 / 팩스 : 062-434-0009
② e-mail : cra2010@hanmail.net
③ 홈페이지 : 한국시민기자협회
작성일:2011-04-23 21:44:39 122.36.210.9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버전